이사장인사말

희망이라는 답을 얻었습니다.

이사장 인사사진

우리가 사는 지구는 과학통신의 발달로 공간과 시간의 차이가 빠른 속도로 줄어들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지구촌이라는 말을 실감할 수 있게 됩니다. 세계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사건과 문제들이 주요 뉴스로 다뤄지고 이러한 일들이 바로 우리의 문제가 될 수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의 국제 사회에서의 위상과 책임은 상당히 커져 있는 실정입니다.‘미래희망기구’는 특별히 국내외 청소년들에게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OECD 선진국은 엄청난 물질문명이 주는 혜택을 누리고 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젊은이들이 안타깝게 목숨을 스스로 포기하고 있습니다. 그에 반해, 개발도상국 및 최빈국의 청소년들과 어린이들은 기아와 질병에 의해 안타까운 생명들이 꽃을 피우지도 못하고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 미래희망기구는 ‘어떻게 저들을 도울 수 있을까’ 하는 오랜 고민 끝에 희망이라는 답을 얻었습니다. 미래희망기구는 선진국가의 청소년들에게는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공감대 형성과 경제적 부의 나눔을 실천하고 지구촌의 한 사람으로서 삶을 살아가도록 희망을 주고자 합니다. 또한, 가난하고 어려운 나라의 친구들에게는 삶의 목적과 주변을 바꾸는 사람으로 지역과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사람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이에 모든 이사진과 후원자들은 이 일들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적극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  이사장_정진환

우리가 사는 지구는 과학통신의 발달로 공간과 시간의 차이가 빠른 속도로 줄어들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지구촌이라는 말을 실감할 수 있게 됩니다. 세계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사건과 문제들이 주요 뉴스로 다뤄지고 이러한 일들이 바로 우리의 문제가 될 수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의 국제 사회에서의 위상과 책임은 상당히 커져 있는 실정입니다.

‘미래희망기구’는 특별히 국내외 청소년들에게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OECD 선진국은 엄청난 물질문명이 주는 혜택을 누리고 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젊은이들이 안타깝게 목숨을 스스로 포기하고 있습니다. 그에 반해, 개발도상국 및 최빈국의 청소년들과 어린이들은 기아와 질병에 의해 안타까운 생명들이 꽃을 피우지도 못하고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

미래희망기구는 ‘어떻게 저들을 도울 수 있을까’ 하는 오랜 고민 끝에 희망이라는 답을 얻었습니다. 미래희망기구는 선진국가의 청소년들에게는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공감대 형성과 경제적 부의 나눔을 실천하고 지구촌의 한 사람으로서 삶을 살아가도록 희망을 주고자 합니다. 또한, 가난하고 어려운 나라의 친구들에게는 삶의 목적과 주변을 바꾸는 사람으로 지역과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사람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이에 모든 이사진과 후원자들은 이 일들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적극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

이사장_정진환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