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미래희망기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회원종류 선택
사)미래희망기구 공식 메인 홈페이지에서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습니다. 본 기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시는 경우, 각 프로그램별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및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시아 및 아프리카 빈곤국가 후원 프로젝트' 청소년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게시 내용을 통해 상세 정보를 확인후 봉사 신청서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2. 'UN SDG Book Club Korea' 활동에 관심이 있으신 경우에는 북클럽 공식 홈페이지(https://www.sdgbookclub.com/)에서 회원가입 진행 후 활동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3. '글로벌 리더십 영어경연대회(GLEC)' 참여를 희망하시는 경우, 공식 대회 홈페이지(https://gleckorea.com/)에서 회원가입 진행 후 접수 및 대회 참가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종류에 따라 가입절차가 다르므로 본인이 해당하는 경우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진행에 오류가 있거나, 본인 인증(휴대폰 인증)이 어려운 경우 본 서류(클릭)를 작성한 후 미래희망기구 사무국으로 보내주시면 회원가입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류 제출 이메일: webmaster@hopetofuture.org)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