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소개

주최 기관

(사)미래희망기구

(사)미래희망기구는 외교부 소관 사단법인 (고유번호: 120-82-10661)으로, 유엔공보국 협력 NGO (United Nations of Department Public Information Associated NGO) 입니다.

청소년들의 글로벌 역량 함양을 위한 지속가능한 교육 프로그램과 후원 및 봉사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엔 및 지속가능개발목표, 국제적 이슈 관련해 청소년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인식을 제고 할 수 있는 국제 이해 교육 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후원 및 협찬

한국지엠(GM KOREA)

한국지엠은 완성차와 함께 세계 최대의 KD(반제품) 수출 비즈니스 업체입니다. 매년 완성차 수십만 대와 백 만 대 정도의 KD(반제품) 수출을 하고 있는 한국지엠은 국내 완성차 업체 중 가장 수출 비중이 높은 회사입니다. 또한, GM의 글로벌 구매 프로그램에 따라 국내 많은 자동차 부품업체가 해외 직접 진출, 혹은 수출이 늘고 있습니다. 한국지엠은 이러한 대내외 공헌을 통해 한국자동차 산업과 한국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삼경엠에스

㈜삼경엠에스는 외국어고, 과학고, 국제고, 자율형고, 마이스터고, 공/사립 일반고, 대학교 및 연수원 기숙사 등 다양한 형태의 기숙사를 위탁, 운영, 관리하고 있습니다. ㈜삼경엠에스는 기숙사의 전문적인 운영과 학교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수년간의 기숙사 운영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 인력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주식회사는 청량 음료 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대한민국의 식품 회사이다. 동아제약과 일본 오츠카 제약의 제휴에 의해 성립되었다. 동아제약 식품사업부에서 1979년에 분리되어 동아식품으로 설립되었으며, 1992년 현재의 상호로 변경하였다.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데미소다 등이 대표 제품이다.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