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희망기구는

목표(Goals)

희망찬 아이사진

미래희망기구는 국내외 청소년들이 스스로 변화하고 행동하는 미래의 희망주체 겸 우리 사회의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책임을 다하는 사업진행
미래희망기구는 일시적인 전시성 혹은 일시적인 지원이 아닌 지속가능한 교육사업과 후원사업을 통해 아이들의 희망의 원동력이 되고자 합니다.
건강한 육체, 바른 정신 강화 교육
미래희망기구는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에게 경제적 지원 뿐만 아니라 신체적, 정신적 강화 교육을 통해 미래에 대한 희망을 꿈꿀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청소년의 글로벌 소통능력 향상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
미래희망기구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다문화 이해 및 소통 능력 향상을 위해 외국어 역량 강화를 통해 지역과 국제사회에 이바지하는 희망세대를 키우고자 합니다.

핵심가치(Core Values)

미래희망기구는 청소년 교육과 지속가능한 사업을 통해 미래에 대한 국제적 희망 기구로 발돋움하기 위해 아래의 이념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 지속가능한 지원(Sustainable support)
  • 자발적 참여(Voluntary participation)
  • 국제적 파트너십 구축(International partnerships building)
  • 청소년 역량강화(Strengthen the capacity of the young)

CI(Company Identity)

미래희망기구

미래희망기구는 희망을 상징하는 초록색과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을 새싹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는 미래희망기구가 지향하는 목표인 지속가능한 교육과 지원을 통한 국내외 청소년들의 다각적 성장에 대한 바램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미래희망기구는 국내외 청소년들이 스스로 변화하고 행동하는 국제사회의 적극적인 주체로 발돋움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배너

미래희망기구 배너의 배포는 자유입니다.
원하는 배너 사이즈의 주소를 복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미래희망기구 배너
미래희망기구 배너
미래희망기구 배너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