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

희망나눔활동 사진갤러리입니다.

[유엔전문가 교욱 16기 "2020 유엔협회세계연맹" 국제모의유엔대회 한국대표단] DAY 1-2 소식

조회 : 2216, 등록일 : 2020/01/30 14:27



지난 1월 28일 출국한 2020 유엔협회세계연맹 한국대표단 학생들이 무사히 뉴욕에 도착하였습니다.




도착한 첫 날 밤에는 모두가 모여 자기소개를 하고, 조별 아이스브레이킹 및 전체일정 브리핑이 진행되었습니다.


        


둘쨋날 아침에는 주유엔독일대표부를 방문하여 
Ms. Laruen Rogers께서 주유엔독일대표부에 대해 간단히 브리핑 해주셨고, 
한국대표단 학생들은 적극적인 자세로 다방면의 질문들을 해주었습니다.
브리핑 이후 학생들이 쓴 땡큐레터를 전달하였습니다.


      
        

점심을 간단히 먹은 후에는,
UN 뉴욕 본부로 이동하여 UNDGC(UN Department of Global Communications)의 강연 두 개를 들었습니다.
첫 번째 강연은 Human Rights에 관해, 그 중에서도 transatlantic slavery에 관해 중점적으로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이후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인권에 관해 다양하게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강연은 SDGs에 관한 강연이었습니다.
 짧은 강연 이후 학생들은 SDGs에 관해 심층적이고 예리한 질문들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연 이후 저녁을 먹고, 호텔로 복귀하여 결과보고서를 작성하며 학생들 간 학술적인 교류가 이어졌고,
오프닝 스피치 연습을 마지막으로 첫 날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첫 날 일정에 누구보다도 열심히 참가해준
2020 유엔협회세계연맹 한국대표단 학생들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수 275Page 1 / 35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개 
SEARCH
CopyRight Since 2001-2024 WEBARTY.COM All Rights RESERVED. / Skin By digitalhan@gmail.com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