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WFUNA's Training at the UN : Korea 사진갤러리

WFUNA's TP:Korea 사진갤러리

TP10기 제네바- 8일차 (UN본부 교육 5일차)

조회 : 1854, 등록일 : 2017/08/12 04:32

안녕하세요? 미래희망기구 입니다.


오늘은 제네바 UN 본부 교육의 마지막 날로, 학생들이 지금까지 준비한 최종 프리젠테이션 발표를 하는 날이었습니다.

프리젠테이션 발표 팀 별로 꼼꼼하게 최종 점검을 마친 후 프리젠테이션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첫 번째 발표 조는 김에스더영미, 이규형, 이성준, 신승민 학생이었으며, 교육 두 번째 날에 방문한 ITU와 CERN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두 번째 조는 김승준, 주민정, 서란, 신정민 학생이었으며, ICRC와 주 제네바 대한민국 대표부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세 번째 조는 강태은, 홍준영, 김지원, 전혜진 학생이었으며, IOM과 UNHCR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마지막 조는 박현제, 정예인, 권유진 학생으로, WTO와 UPR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오늘 발표의 우승팀은 마지막으로 발표한 박현제, 정예인, 권유진 학생 조였습니다.











발표 중에 참가학생들이 다 같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을 접목하여 발표내용의 이해의 폭을 넓혔습니다.







발표가 끝난 후 UN 본부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에는 Interactive Quiz가 있었습니다. 학생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일주일 동안 배운 내용을 게임 형식의 퀴즈를 통해 정리하였습니다.

















모든 교육이 끝난 후에는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학생들은 모두 교육 증명서를 받고 wfuna 직원들과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저녁은 미국의 Shake Shack 버거와 견줄 수 있는 스위스의 Holy Cow라는 수제 버거 집에서 먹었으며, 저녁을 먹은 후 바로 호텔로 이동하여 결과보고서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일은 취리히로 이동하여 빈사의 사자장, 카펠교, 필라투스 등 스위스 문화탐방을 진행한 후 저녁 8시 50분 비행기를 타고 인천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모든 기간 동안 열심히 교육 프로그램에 임한 학생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글수 129Page 1 / 17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개 
SEARCH
CopyRight Since 2001-2024 WEBARTY.COM All Rights RESERVED. / Skin By digitalhan@gmail.com



 

창닫기